CAFE

[스크랩] [흥미돋]이상한 길을 걷고 있다는 바밤바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11|조회수48,626 목록 댓글 70

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

시밤바 내돌라
시밤바시밤바 내돌라고!!
아 시밤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쌍도끼 | 작성시간 26.06.11 시밤바로 해줘 ㅠ
  • 작성자그래서 말인데 | 작성시간 26.06.11 아 제미나이한테 모나바 만 글자크기 줄여달라니까 밤도 줄여서 시바 됨 ㅠ
    내가 개떡같이 말했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루돌프순록 | 작성시간 26.06.11 시밤바 내놔
  • 작성자최종합격자 | 작성시간 26.06.11 컨셉 유지해서 시밤바 했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기엽다
  • 작성자한옥 | 작성시간 26.06.12 시밤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