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토피 환자들만 공감하는 사실상 마약.jpg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11|조회수15,209 목록 댓글 49

출처: 여성시대 창펀
원ㅊㅊ 디미토리



뜨거운 물 붓기

사실상 고문 아니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샤워할 때 손에 닿으면 약간 뜨거울 정도의 물을
아토피 환부에 부으면

압도적인 양의 쾌감과 황홀함이 느껴짐

그래서 피부 망가지는걸 알면서도 끊기를 어려워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고
"아토피 뜨거운물 디시"를 검색해보면 생생한 경험담의 현장이 쏟아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 | 작성시간 26.06.11 ㄹㅇ 겨울에 샤워 1시간은 기본.. 못 나오겟음
  • 작성자사람됐다짱이지 | 작성시간 26.06.11 헐 신기해 나도 아토피 개심한데 뜨거운물로 샤워하먄 계속 간지러움.. 무조건 찬물 찹찹 뿌려야 됨 ㅜ
  • 작성자노 아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찬게 낫던데... 저것보다 긁는게 더 마약임 긁으면 안되는거 아는데 못멈추겠어
  • 작성자윤우주 | 작성시간 26.06.11 드라이기로 지지면 너무 시원해
  • 작성자BLG Viper | 작성시간 26.06.11 난 박박 긁기 진짜 못 참겠음
    참다 참다 박박박박 긁고 피 나고 살 벗겨지면 살 것 같음 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