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 작성시간 26.06.11 ㄹㅇ 겨울에 샤워 1시간은 기본.. 못 나오겟음
-
작성자사람됐다짱이지 작성시간 26.06.11 헐 신기해 나도 아토피 개심한데 뜨거운물로 샤워하먄 계속 간지러움.. 무조건 찬물 찹찹 뿌려야 됨 ㅜ
-
작성자노 아 작성시간 26.06.11 나도 찬게 낫던데... 저것보다 긁는게 더 마약임 긁으면 안되는거 아는데 못멈추겠어
-
작성자윤우주 작성시간 26.06.11 드라이기로 지지면 너무 시원해
-
작성자BLG Viper 작성시간 26.06.11 난 박박 긁기 진짜 못 참겠음
참다 참다 박박박박 긁고 피 나고 살 벗겨지면 살 것 같음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