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T1 페이커 좌파라고 나락 가기 시작 ㄷㄷ.jpg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11|조회수29,619 목록 댓글 188

출처: https://x.com/i/status/2063479605881954720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롤도 중국 게임이래
롤대남들 롤 다 지워야겠다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iebwk | 작성시간 26.06.11 유재석 아이유 페이커 신남연 가세연 전한길 레쓰고
  • 작성자할닉네임을 정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1 ㅈㄴ 잘되는사람들 다 좌파 ㅋㅋ
  • 작성자네뷰라그레이 | 작성시간 26.06.11 등신같다
  • 작성자로켓사랑해 | 작성시간 26.06.11 역시 티원 페이커👍🏻
  • 작성자말랑냥이 | 작성시간 26.06.12 책읽으면 좌파라는거 자체가 코미디다 니넨 책을 안읽음? 좌파 라인업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