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T1 페이커 좌파라고 나락 가기 시작 ㄷㄷ.jpg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11|조회수29,622 목록 댓글 18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479605881954720여성시대 허니러스크롤도 중국 게임이래롤대남들 롤 다 지워야겠다 ㄷ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iebwk | 작성시간 26.06.11 유재석 아이유 페이커 신남연 가세연 전한길 레쓰고 작성자할닉네임을 정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1 ㅈㄴ 잘되는사람들 다 좌파 ㅋㅋ 작성자네뷰라그레이 | 작성시간 26.06.11 등신같다 작성자로켓사랑해 | 작성시간 26.06.11 역시 티원 페이커👍🏻 작성자말랑냥이 | 작성시간 26.06.12 책읽으면 좌파라는거 자체가 코미디다 니넨 책을 안읽음? 좌파 라인업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