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짜장면 이야기] 라면 종결자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11|조회수3,165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이종에 중국음식올리는 부산에서식중인 악어돌이 라고합니다.

 

오늘은 저의 해장음식인 라면 그것도 감히 종결자라고 말할수있는 라면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라면은 일본에서 유래했지만 중국어로도 한번만나 보시죠.

 

라면은 중국말로는  방(모:방方) 편(편할:편 便)  면(국수:면 麵) 한국병음으론 방편면

 

이 되구요..중국발음으로는 팡비엔미옌 이 되네요..라면이 중국말로 뭔지는 알고

 

계셔야지  이종스펙에 어울리겠죠..ㅎㅎ

 

오늘은 꽃게라면입니다..꽃게는 방(방개 방旁 )앞에 벌레충변이 붙어요.해(게:해蟹)

 

중국발음으로 팡시에 니깐 꽃게짬뽕이 중국말로는 팡시에 팡비엔미옌 이되는군요..

 

이제 라면의 종결자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라면 하나 사주시고 가장 평범한 라면으로 준비합니다..

 

 

 

꽃게 손질해서 준비 ㅎㅎㅎ 맛있겠다..

 

 

 

일단 꽃게 부터 삶아 줍니다..게가 커서 잘익지도 않지만 좀 국물을 우려낼려면

좀 오래삶아서 진한 맛을 만들어 내야죠

 

 

라면 투하

 

 

 

ㅎㅎ 라면 종결자 탄생

 

 

 

젓가락 샷도 함 해보고..

 

근데 약간 자랑질아닌 자랑질이 되어버린것같아 죄송합니다.

 

사실 자랑질이긴 하네요..거북하시면 게시물 내리겠습니다.

 

우리 이종님들의 선호하는 라면조리방법은 무었인지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엽떡먹고싶음이 | 작성시간 26.06.11 아 개맛잇겟다 해물라면은 안성탕면이 짱인데
  • 작성자Kylie kristen Jenner | 작성시간 26.06.11 말투 미친 ㅋㅋㅋㅋ 패러딘줄 알았는데 찐이네
  • 작성자히히힉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중식당 사장이긴 한가봐 웍에다 끼려먹네 ㅅㅂ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