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충레시피) 밥버거 먹고 싶은데, 사러가긴 귀찮고 만들어 먹을까???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43 목록 댓글 9

(동네 밥버거 폐업해서 빡쳐서 직접 만들어 먹음)


재료
고슬밥 (진밥 절대 X )
참기름
맛소금
김치 (+간장, 다시다, 미원, 설탕)
단무지
참치
마요네즈
김가루 (시판용 또는 플라스틱김)




1️⃣ 고슬밥참기름 넉넉하게 2바퀴 돌리고
맛소금 2 티스푼 넣고 김가루 넉넉하게 넣고
설설 비벼봅시다

(벌써 완성임, 밥이 젤 중요함)



2️⃣ 김치를 쫑쫑 다져요, 가위질 존나 갈겨!!

조져진 김치를 후라이팬에 넣고

참기름 한바퀴, 설탕 1 스푼, 간장 1스푼
미원 한꼬집, 다시다 1스푼 넣고 볶아줍니다.


(간장은 가장자리에 슬쩍 부어서 살짝 태워줘요!!)

맛있는 냄새 올라오면

중약불로 뭉근하게 계속 볶아줘요

(김치 투명해질 때 까지)


3️⃣ 참치 꽉 눌러서 기름 빼고,
단무지 쫑쫑 썰어주고, 마요네즈 푹 짜서
섞어줍시다


이제 진짜끝,
밥 / 볶음김치 / 참치마요
만들었으면 다 된거임



4️⃣ 스팸통이나 사각형 타파통에
밥 깔고 김치 넣고 참치마요 넣고 다시 밥으로 덮음

5️⃣ 누르개 있으면 누르개로 누르거나
손으로 꾹꾹 눌러줍시다


6️⃣ 접시에 탁탁 쳐서 이쁘게 놓으면 완성



7️⃣ 주문하신 봉구스 밥버거 나왔습니다~






맛있다 헉헉







아 맞다 육개장!!

까먹을 뻔 했네










후식까지 조지면

맛있는 한끼 끝~☆





다음엔 땡초김밥 만드는 법 알려드림

진주에서만! 파는! 맛있는! 땡.초.김.밥.


김밥집에 땡초 몇개 썰어서 툭~ 넣어주는 그런 게 아.님.

(진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개꿀 | 작성시간 26.06.11 와 ㅁㅊ 어쩜 이런 달란트가..
  • 작성자짱돌맨 | 작성시간 26.06.11 땡초도 졸라궁금... 주말에 밥버거 해먹어야지
  • 작성자존슨즈라라 | 작성시간 26.06.11 김치볶음을 살까 흑흣
  • 작성자조폭고라니 | 작성시간 26.06.11 와씨 개맛있겠다
  • 작성자점마저거우리팀장인데 | 작성시간 26.06.11 땡초김밥내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