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7년째 안읽씹 중이긔 작성자가시오가피나시|작성시간26.06.11|조회수19,510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입입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미린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회피형ㄹㅈㄷ 작성자CLOVER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성자Mr.Crawling | 작성시간 26.06.11 지금은 읽었을까 ㅋㅋㅋ 작성자쥬아b | 작성시간 26.06.11 보낸사람은 어짜피 보내고 답없군 카톡방 나갓을지돜ㅋㅋㅋ 작성자니말이틀렸습니다만 | 작성시간 26.06.11 나는 1년째 안 읽는 중 ㅠㅠㅋㅋ 앞으로 읽을 생각없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