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시 같이 작품하려고 준비중인 밀리 바비 브라운 & 데이비드 하버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1|조회수6,812 목록 댓글 16

출처: 여성시대 ixnsbd





둘이 10년간 찐 가족처럼 친해져서
스띵 끝난 뒤에도 같이 일하려고 작품을 몇개 준비하는중

(아직 개발단계라 몇년 걸릴지, 같이 출연할지 제작할지 아무도 모름 ㅋㅋ)






데이비드 하버가 밀리 어릴때 괴롭히고 왕따시켜서 둘이 사이 안좋다는 기사 떴었는데, 이번 인터뷰에서 불화설은 타블로이드 루머라고 직접 말함
촬영장에서 단순한 의견불일치 문제였고 이미 오래전에 다 해결된 일이라고



스띵 제작자들도 너무 심하게 과장된 루머란 식으로 말하고, 밀리도 호갭이랑 진짜 가족만큼 친하고 편안하다, 같이 있으면 항상 안전했다, 찐부녀처럼 사이 좋아서 연기몰입이 더 잘됐단 얘기 계속 했었음







스띵 종영 후 밀리 생일 파티에도 다른 출연진들은 안가고 호갭이랑 베크나만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달 열어드레날 | 작성시간 26.06.11 루머일줄 알았어ㅠㅠㅠㅠ호퍼,,,엘,,,영원히 행복해,,,!!!
  • 작성자ShaneHollander | 작성시간 26.06.11 아 생파에 베크나 간거 뻘하게웃기네
  • 작성자블Rㅜ베리 | 작성시간 26.06.11 밀리 바비 브라운 누구신지 잘 몰랐는데 티빙 브리타광고로 알게됨.. 유명한 사람이었구나
  • 작성자김떡순튀 | 작성시간 26.06.11 헐 그거 때문에 이미지 엄청 안좋아졌었는데.. 안타깝다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작성시간 26.06.11 베크나 개웃기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