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50대 분들은 대부분 트롯트 감성이 아니고 모두 이런 음악을 듣고 꽃다운 청춘을 보낸 감미로운 감성을 가지고 있단 것을..(더보기 작성자발라더와댄서|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매이도 작성시간26.06.11 가사들이 진짜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리고 작성시간26.06.11 아침부터 힐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프 작성시간26.06.11 와 너무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봉어쩌구야고마워 작성시간26.06.11 헉 울엄마 최애 노래있다 진짜 엄청 들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그리33 작성시간26.06.11 임영웅이 그래서 저런노래 내나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찍자자제발 작성시간26.06.11 시인들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맞는프라다를입는다 작성시간26.06.11 너무 좋음 딱 늦봄에서 초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유재하의 지난날<도 추천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26.06.11 이런 감성을 가진 팀장들아 ㅅㅂ 나한테 왜그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폭고라니 작성시간26.06.11 이시기 노래 너무좋아소극장 뮤지컬들이 딱 이런느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nymeandbedoomed 작성시간26.06.12 진짜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