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채끝살이 맛이 없다는 스레드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1|조회수82,265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36745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땡쓰 | 작성시간 26.06.11 고기를 삶은겨?
  • 작성자광안리뷰 | 작성시간 26.06.11 채끝살 맛있는데… ㅋㅋㅋ 삶아뿟네
  • 작성자셋록으 | 작성시간 26.06.11 채끝살 가맛잇는데 ㅠ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1 저렇게 먹으면 그 어떤 부위라도
  • 작성자뭐이런 명란 젓 같은 | 작성시간 26.06.11 무수분수육이지 저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