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차인데 요즘 진짜 현타 심하다… 작성자불의여자|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26.06.11 능력 좋아 시터쓰면 아내 얼굴이 피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란당해산 작성시간26.06.11 지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킨바나나 작성시간26.06.11 가사분담이더ㅣ야 뭘 하던가말던가하지 블라베댓이찐이다 너만나서그런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찍자자제발 작성시간26.06.11 돈많은 남편 만났으면 애낳고 시터랑 가사도우미쓰고 관리하며 살았겠지 백화점 라운지에서 친구들이랑 피부과 공유하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부자된다 작성시간26.06.11 소름돋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연해지기 작성시간26.06.11 애초에 '엄청 말라'서 좋다는 것 부터가... 걸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팩올리자 작성시간26.06.11 아내 피부과 매달 끊어준거아니먄 닥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멘토메 작성시간26.06.11 저정도면 블라에서도 쳐맞았을 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낼은 햄버거 먹어야지 작성시간26.06.11 본인 얼굴에 침뱉기인줄도 모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볼래 작성시간26.06.11 저런 남자 만났으니 삶이 고달프지 근데 뭐 앞에서는 몰라 저딴 글 써놓고 아내에게는 잘해줄수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26.06.11 공무원남들 와꾸 내가 아는데 저런말할수있는 쌍판떼기를 본적이 없음 아마 엄청마른 ㅇㅈㄹ 한거 보니 그냥 여자분 평범할껄? 진짜 생각까지 저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파티 작성시간26.06.11 사는게 고달파보이긴한다.. 코막고 숨참는것도 방법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유마ㄷ? 작성시간26.06.11 그럼 지가 후장으로 애를 낳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1 저런 애들은 알까? 연옌들도 그냥은 안 되서 자기 돈이던 배우자 돈이던 그만큼 쓰니까 되돌아온다는 것을..너가 와이프한테 관리 비용을 척척 내주시면 다 해결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tyu 작성시간26.06.11 그거야 니가 돈을 못 버니까... 돈 잘버는 남자들은 시터쓰고 피부과 끊어줄테니 너처럼 안 살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마나귀엽게요 작성시간26.06.12 와이프 개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