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ss a kitty 작성시간 26.06.11 상부잉카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직장인게임클럽 작성시간 26.06.12 근데 늙크크도 적당히 늙크크여야함 의사2명인 곳 갔는데 송장크크랑 늙크크있어서 제발 늙크크한테 진료받길 손싹싹빌며 기도함... 걷는것도 힘들어보이시는데 어케 진료를 하는 거지
-
작성자평화크립피스 작성시간 26.06.12 내과는 진짜.. 젊은한남한테 진료받았다가 모르겠다고 큰병원가서 ct찍어보라고 권유함; 암것도안나옴ㅅㅂ
-
작성자큐울 작성시간 26.06.12 정신과는 아묻따 젊크크..
-
작성자고속도로1차선정속주행꺼져 작성시간 26.06.12 상부잉카가 뭔가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