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만 영화관에서 본 것 같은 망한 영화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11|조회수8,681 목록 댓글 340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 이거
시간 맞춰 볼게 이거 밖에 없어서 봤었는데
살다살다 이렇게 후진 영화는 첨이었음
 

https://youtu.be/42iTTbGSmI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알외전 | 작성시간 26.06.12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잠올때 봐봐 아무것도 기억 못할껄?
  • 작성자가합자기 | 작성시간 26.06.13 난 좀 다른결인데 영화 플랜맨 진짜 주위에서 나만보고 망한듯 근데 ost 개좋고 다시보고싶음 ㅠ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냐옹집사 | 작성시간 26.06.13 패션왕
  • 작성자달벌거숭이 | 작성시간 26.06.14 영화관에 우리 가족들만 앉아서 봤어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나름 잼께 봤어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를 왔다갔다 했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춘돌이 | 작성시간 26.06.14 나의절친악당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