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랑 결혼하면 본인이 후회할 여자타입 작성자불의여자|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네잎 클로버 찾기 작성시간26.06.11 다 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니머니 작성시간26.06.11 난 특히 누워지내고 나 혼자만의 시간 중요한데 특히 집안일에 존나 통제형이어서 상상만으로도 스트레스로 죽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엉엉엉슨 작성시간26.06.11 자기 성향 모르고 결혼하는 사람 많아서 신기했음 내 친구도 누구랑 있으면 예민해서 잠도 못자는데 결혼 하길래 본인 남편이랑 있을땐 괜찮나보다 싶었는데 불면증 심하게 걸려서 머리 거의 다 빠진 수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음들이 작성시간26.06.11 ㅁㅈ 나는 결혼할 남자를 알아가려는 게 아니라 나 자신을 알아갔고 그래서 내가 결혼에 맞지 않다는 걸 깨달았음 결혼했다는 이유로 개인시간 희생하고 참고 살고 버티고 배려할 여유 없음 결혼을 그냥 때 되면 해야되나보다 하고 하는 사람들이 더 신기해 남은 여생 어떻게 살지 아무 생각이 없는거야? 삶의 방식이 달라지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이아파 작성시간26.06.11 오 나는 밥먹을때 빼고는 맨날 누워있는 수준이라 결혼 못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고민해결완료 작성시간26.06.11 나….. 진짜 집에 퇴근하면 나혼자 방에 문닫고 있는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렁아 고등어콜드파스타 먹자 작성시간26.06.11 본인(나)가 소중하면 결혼 못 함. 정병 걸려 자존감 최악일 때 연애 안 쉬고 했고 정신 차리니 결혼 얘기 오가는 동현이(아침밥 꼭 쳐먹)랑 파혼함. 조상이 도왔다 생각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펍 작성시간26.06.11 집오면 누워만 있어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eta 작성시간26.06.11 나다.. 집에 혼자 있는 거 좋아하고 누워 있는 거 좋아하고.. 취미생활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란초밥줘 작성시간26.06.11 다 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뭐있어1 작성시간26.06.11 나 집오면 누워있고 혼자만의 시간이 너무너무 부족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혼진데스까 작성시간26.06.11 누워있는다 <- 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모른직다 작성시간26.06.11 나야 ㅋㅋㅋ 난 나를 잘알아서 절대 안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력기르기목표 작성시간26.06.11 다 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젤리 작성시간26.06.11 저거랑 또 결혼한 모든 친구들이 말 하는 거 남자들 땀이 진짜 많대 그래서 세탁 자주 하는 건 당연하고 그렇게 땀 흘려놓고 샤워 하루에 2번 이상 안 하는 타입이면 이제 진짜 침구랑 옷 노래짐 ㅋㅋ 위생 ㅠ 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당강 작성시간26.06.11 혼자가 너무 좋아 ㅎ;; 누가 있음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찮아귀찮다 작성시간26.06.11 절대 결혼 못 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11 나는 게을러서 못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이아파 작성시간26.06.12 난 남형제 없어서 가까이서 본 남자는 나이든 아빠 밖에 없었는데 젊은 남자들 그렇게 많이 먹는거 보고 놀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잠자고파 작성시간26.06.12 저거 해당하는 내친구 이혼함 1년만에 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