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요즘 한국에서도 서서히 보이는 이혼 사유.jpg

작성자불의여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7,580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theqoo.net/hot/4175392446?filter_mode=normal&page=2





요즘 한국에서도 아주 조금씩 보이는 이혼 사유

저런 남자 좋다고 주워서 결혼잘했다는 한녀도 많음(사실상 이게 주류임)

예전 엄마세대들은 저정도면 아들 하나 키운다고 참아주곤 했음… 요즘이라고 크게 다른건 없어보이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옹희 | 작성시간 26.06.11 남자 못고쳐써
  • 작성자초딱이 | 작성시간 26.06.11 태생적으로 다르니 어쩔수 없다면서 괜찮다던데 ㅋㅋ
  • 작성자숨쉬기운동 | 작성시간 26.06.11 나 저거 때문에 결혼 못할거 같아 + 내가 어지르지 않은 거 내가 치우면 개빡쳐서...
  • 작성자맥주러버 | 작성시간 26.06.11 와 그런데 회사에서도 남사원들 저런 사람 많음;; 저걸 남자라서 그렇다며 부둥부둥 해주는게 진짜 너무 싫어
  • 작성자런깅이 | 작성시간 26.06.11 진짜 헐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