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최태원 “새 공장 한국에 짓지 않을수도” 金총리 “韓서 되게 해야”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11|조회수4,789 목록 댓글 63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7258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국탈출기원 | 작성시간 26.06.11 저러고일본에짓겠다는게레전드
  • 작성자황금잉어빵 | 작성시간 26.06.11 태원아 ㅅㅂ 그건아니지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1 치매왔니? 정신차려!
  • 작성자잔망이 나의 특기죠! | 작성시간 26.06.11 이런 기업에는 어떠한 세금, 인프라 지원도 없어야하눈거 아닌가.
  • 작성자내현생을망치러온나의구원자나의칠라 | 작성시간 26.06.11 이 싯팔럼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