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최태원 “새 공장 한국에 짓지 않을수도” 金총리 “韓서 되게 해야”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11|조회수4,788 목록 댓글 6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7258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국탈출기원 | 작성시간 26.06.11 저러고일본에짓겠다는게레전드 작성자황금잉어빵 | 작성시간 26.06.11 태원아 ㅅㅂ 그건아니지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1 치매왔니? 정신차려! 작성자잔망이 나의 특기죠! | 작성시간 26.06.11 이런 기업에는 어떠한 세금, 인프라 지원도 없어야하눈거 아닌가. 작성자내현생을망치러온나의구원자나의칠라 | 작성시간 26.06.11 이 싯팔럼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