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스레드에서 난리 난 타블로 노래(feat.극우) 작성자두유리멤버|작성시간26.06.11|조회수18,987 목록 댓글 7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두유리멤버2009년에 나온 노래인데이 때부터 cbdc와 블록체인에 대해서 노래 썻다고 난리일루미나티와 딥스한테 당한거라함 타블로가현재 cbdc와 블록체인으로 극우들이 중국화 된다고 난리나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쌍도끼 | 작성시간 26.06.11 뭔... 작성자대인배처럼 | 작성시간 26.06.11 극우중에 열등감 쩌는 인간들이 많아서 그런가? 타진요도 열등감 맥스인 인간들이잖아 작성자허니러스크 | 작성시간 26.06.11 타진요랑 극우랑 걔네가 걔네세요 뭔 소리임 작성자로스카라베오 | 작성시간 26.06.11 뭐라는거야 진짜 지능통와 작성자한로로케로로 | 작성시간 26.06.11 ;;; 진심으로 저럴 수 있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