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레드에서 난리 난 타블로 노래(feat.극우)

작성자두유리멤버|작성시간26.06.11|조회수18,987 목록 댓글 76

출처: 여성시대 두유리멤버


2009년에 나온 노래인데
이 때부터 cbdc와 블록체인에 대해서 노래 썻다고 난리



일루미나티와 딥스한테 당한거라함 타블로가




현재 cbdc와 블록체인으로 극우들이 중국화 된다고 난리나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쌍도끼 | 작성시간 26.06.11 뭔...
  • 작성자대인배처럼 | 작성시간 26.06.11 극우중에 열등감 쩌는 인간들이 많아서 그런가? 타진요도 열등감 맥스인 인간들이잖아
  • 작성자허니러스크 | 작성시간 26.06.11 타진요랑 극우랑 걔네가 걔네세요 뭔 소리임
  • 작성자로스카라베오 | 작성시간 26.06.11 뭐라는거야 진짜 지능통와
  • 작성자한로로케로로 | 작성시간 26.06.11 ;;; 진심으로 저럴 수 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