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가 대세인데"… 포카리스웨트가 '당' 포기 못 하는 이유 작성자정땅콩|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르텐 작성시간26.06.11 탄산 끊엇는데 포카리라도 종종 마셔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verloveagain 작성시간26.06.11 숙취에는 진짜 당을 먹어야 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치키치키치키 작성시간26.06.11 제로 왜 나오냐고..진심 ㅠ 개열받음 저딴 제로를 대회에서 준다고 스포츠음료에 왜 제로가 필요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혹시..뭐 돼?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여시들 다 장염타령하는거 웃기네 포카리는 놔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민트샷추가요 작성시간26.06.11 장염 필수템. 사놓고 실온 보관했다가 장염 극심할때말고 좀 나아갈때 수분보충용으로 최고야. 아프면 혈압도 떨어지고, 밥도 못먹고 기운 없는데 포카리 먹으면 그나마 살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성아그러면목성 작성시간26.06.11 맞아맞아 클래식 장염템 제로해버리면 감미료때문에 장 자극돼서 장염템 안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보여시 작성시간26.06.11 이거 정말 필수템... 노로걸려서 엄청 토했을 때 탈수와서 실려갈 뻔 했는데 포카리가 날 살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건의 지평생 막걸리 작성시간26.06.11 장염 , 숙취에 이만한데 업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리오올료 작성시간26.06.11 동아오츠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르륵 작성시간26.06.11 장염 필수템 그게 포도당때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모니모니아니레모나 작성시간26.06.11 설사할 때랑 열 날 때 먹는 약 같은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llumTurner 작성시간26.06.11 포카리 한국이 사주라… 아님 미국이라도… 샤갈 좃본 제품 먹기 싫다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쥬아b 작성시간26.06.11 동아오츠카 좆본이라 안먹는데 좆본꺼만 아니엇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