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의외로 갈린다는 것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1|조회수19,374 목록 댓글 44

밥+만두
걍 만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술공주핑키 | 작성시간 26.06.11 헐 밥에는 먹어본적 없어 면이랑 찰떡이라죠
  • 작성자쵸촉한쵸코하우스 | 작성시간 26.06.11 짭짤만두랑 밥이랑 귯,, 거기에 오이지나 오이소박이 있으면 극락
  • 작성자소환사 | 작성시간 26.06.11 둘 다 필수 김치
  • 작성자김동글 | 작성시간 26.06.11 밥 + 만두..? 노
  • 작성자뭐이런 명란 젓 같은 | 작성시간 26.06.11 면+만두, 떡+만두 보통 이렇게 먹으면 밥+만두도 이상한 조합은 아닌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