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tvN 언더커버셰프
스타 셰프들이 요리 초보로 속이고
신입으로 식당 취업하는 예능
한국에선 당연히 알아볼거고
이탈리아 요리사(샘킴, 권성준)는 이탈리아로
중식요리사(정지선)는 중국으로 감
권성준 출근 첫날...
출근했는데 아무도 음슴ㅠ
겨우 누구 한명 왔는데
본체만체하고 지혼자 엘베타고 어디로 가버림ㅠ
두번째로 온 사람
권성준이 본죠르노 인사했는데
씹고 걍 지나감ㅠㅠ
한참 서성대다가 사장님이 출근하고 나서 겨우 인사성공함ㅎ
샘킴 출근 첫날
만두처럼 속이 있는 생면파스타를 배웠는데
해보라고 해서 만들다가 실수함 (당연함 첫날임;;)
영업중이라 바쁘니까 사수가 대신 수습
다들 바쁜데 혼자 할일없이 멀거니 서있기ㅠㅠ
정지선 출근 첫날
영업시작 전 재료 밑손질할때는
이거썰어라 저거 다듬어라 시키면 열심히 시키는대로 했는데...
영업 시작하고 바빠지니까 다들 자기 할일 하느라 신입한테 업무지시 해주는 사람이 없음
사람들 돌아다니는데 방해돼서 구석으로 붙어섬ㅠ
출근 첫날 어색하고 뭐 해야할지 몰라 얼타는 건 고수가 돼도 다 똑같군아ㅠ
그래도 다들 짬이 있어서 금방 적응하고 자리잡아감 ㅎ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차준환선수 작성시간 26.06.11 와 잼겎다 봐야지ㅔ
-
작성자고양이로힐링 작성시간 26.06.11 이거 진짜 재밌고 진짜 대단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신입 때 생각나면서 와 저 실력자들도 첫 날은 저렇구나.. 하고 공감했다가 바로 이틀만에 실력나오고 인정받는거 보고 다시 거리감느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더라
-
작성자미니미니미니 작성시간 26.06.11 봐야겠다 궁금해
-
작성자제발안경에이스모드 작성시간 26.06.11 샘김 저 모자가 ㅈㄴ웃겨...
격렬하게 도움이 필요하다고 외치는 느낌ㅋㅋ -
작성자캡틴 봉비 작성시간 26.06.11 주말에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