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변호사 사무실에 심심치않게 들어오는 상담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던헌빌딩 작성시간26.06.11 ㄹㅇ많아애가 180이고 엄마가 150인데도 엄마가 애 머리 손가락으로 밀었다고 아동학대~~~애들도 맨날 협박함 나 때렸다고 신고할거라고 ㅋㅋㅋ신고할테면 하라고 하면 또 못함근데 가끔 진짜하는 애도있어특히 요즘은 일단 신고당하면 죄인임...바디캠 달고다녀야하나 싶음 진지하게진짜 문제많은 집은 무서워서 신고 못하고 문제없는 집은 신고악용하고 난리도아님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장창문 작성시간26.06.11 모르겠다어쩌다 내가 무슨 생각이 바뀌어서 자녀를 낳아 양육하게 된다면, 근데 그 자녀가 저런다면 난 그냥 시설에 들어가라고 할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시쿠시 작성시간26.06.11 걍 신고당하고 안키우고 보호소? 여튼 거기 보냄저정도가 아동학대라니 ㅋㅋㅋ.. 뭘하든 그럼 말로만 타일러야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미니미니 작성시간26.06.11 하준이 복수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리바리바리데기 작성시간26.06.11 학대 맞지 뭐~유치원에서 학교에서 학원에서 밖에서 부모들이 뭐랬어? '우리애 기죽이기'만 해도 아동학대라며 ㅠㅠ집에서 폰던지고 머리때리면 무조건 아동학대지..본인들이 요구하던대로 아이마음 읽어주기 했어야지..저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뛰라노사우르스 작성시간26.06.11 저런걸 어떻게데리고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11 제미나이에 애 버리는 방법 검색했는데 없대ㅋㅋ 애 어떻게하면 버릴 수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pigpigbig 작성시간26.06.12 보호소 ㄱㄱ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