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변호사 사무실에 심심치않게 들어오는 상담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던헌빌딩 작성시간26.06.11 ㄹㅇ많아
    애가 180이고 엄마가 150인데도 엄마가 애 머리 손가락으로 밀었다고 아동학대~~~
    애들도 맨날 협박함 나 때렸다고 신고할거라고 ㅋㅋㅋ
    신고할테면 하라고 하면 또 못함
    근데 가끔 진짜하는 애도있어
    특히 요즘은 일단 신고당하면 죄인임...
    바디캠 달고다녀야하나 싶음 진지하게
    진짜 문제많은 집은 무서워서 신고 못하고 문제없는 집은 신고악용하고 난리도아님 ㅜ
  • 작성자 와장창문 작성시간26.06.11 모르겠다
    어쩌다 내가 무슨 생각이 바뀌어서 자녀를 낳아 양육하게 된다면, 근데 그 자녀가 저런다면 난 그냥 시설에 들어가라고 할래
  • 작성자 뚜시쿠시 작성시간26.06.11 걍 신고당하고 안키우고 보호소? 여튼 거기 보냄
    저정도가 아동학대라니 ㅋㅋㅋ.. 뭘하든 그럼 말로만 타일러야되나
  • 작성자 미니미니미니 작성시간26.06.11 하준이 복수 ㄱㄱ
  • 작성자 바리바리바리데기 작성시간26.06.11 학대 맞지 뭐~
    유치원에서 학교에서 학원에서 밖에서 부모들이 뭐랬어? '우리애 기죽이기'만 해도 아동학대라며 ㅠㅠ
    집에서 폰던지고 머리때리면 무조건 아동학대지..
    본인들이 요구하던대로 아이마음 읽어주기 했어야지..저런...
  • 작성자 뛰라노사우르스 작성시간26.06.11 저런걸 어떻게데리고살아?
  •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11 제미나이에 애 버리는 방법 검색했는데 없대ㅋㅋ 애 어떻게하면 버릴 수 있음?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 pigpigbig 작성시간26.06.12 보호소 ㄱㄱ해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