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미열이 있는데 유치원 교사가 안부전화를 안하네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타볼래 작성시간26.06.11 아 진짜 왜저래 주인공병도 아니고 사모님병같아 주변에서 드라마 사모님처럼 대접해주고 굽신거리며 기분 맞춰주길 기대하는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 we made 작성시간26.06.11 니가 뭔데 너한테 안부전화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6.11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이잉부비바보 작성시간26.06.11 열나는데 애를 왜 등원시킴? 아동학대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taaaa 작성시간26.06.11 죽이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eus 작성시간26.06.11 선생님들 진짜 존나 불쌍하다 ㅋㅋㅋㅋ 지들이 뭐 되는줄 아나 왜저렇게 됐을까 지들 어릴때 안그랬던거 기억안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성라이온즈 장찬희 작성시간26.06.11 ㄹㅇ제정신아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삶이란여행 작성시간26.06.11 근데 이렇게하는게 맞다는 선생들은 뭐지.. 본인이 서비스를 더 제공하는건 알바이닌데 왜 남들한테도 그걸 요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고대구리야 작성시간26.06.11 지 새끼가 아프면 상태보고 다음날 어린이집에 지가 전화해서 내 애새끼 아프니 내일 등원 못할것같다라고 하는게 먼저 아니야...?왜 교사가 먼저전화해서 확인을 해주길 앉아서 바라만 있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데오 작성시간26.06.11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이런 명란 젓 같은 작성시간26.06.11 저런 사람들 다 어린이집 선생님 체험좀 시켜라 하드모드로… 지들이 겪어봐야 알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포도오렌지 작성시간26.06.11 지랄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지은 작성시간26.06.11 미쳣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로로케로로 작성시간26.06.11 니 애새끼가 세상의 중심이 아니세요. 키울때부터 주제파악 시켜 제발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