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639111
(+) 박재범은 더 많은 얘기를 했는데 왜 이거만 올리냐 뭐라해서 더 캡쳐해옴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7504?svc=cafeapp
글 참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드망고스무디존맛 작성시간 26.06.11 투피엠에서 못푼 한이라도 품? ㅋㅋㅋ 아 나 쟤네 뭐 볼때마다 죄다 박재범이 극성 부모처럼 껴있어서 관심도 안가더라 대표가 옆에 있으니 말도 좀 눈치보면서 하고 개노잼..
-
작성자열매김치 작성시간 26.06.11 와 커리어적으로 독기 사업감각 이런거 되게 좋게봤는데 깬다… 인간은 싫어하는 사람을 닮아가지 않기가 어렵구나ㅠ
-
작성자떡볶이보유국가 작성시간 26.06.11 요즘 시대에 10만장 팔았다고 으쓱대는거 진짜 늙크크같다...
-
작성자뭐하자는거야 작성시간 26.06.11 노래만 들을란다…
-
작성자원래도그랬어 작성시간 26.06.12 와 왜저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