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카페인수혈 작성시간 26.06.11 진찌 3억을 어케 모으지 ㅠ
-
작성자이번주만버터 작성시간 26.06.11 이제 1.4억인데 얼른 3억 만들고싶다
-
작성자탕후루헴 작성시간 26.06.11 3억 진짜 중요함 작년 연말쯤 순자산 3억 만들었는데 나 지금 6개월도 안되서 4억됨 물론 장이 좋았긴 해 ㅠ
-
작성자꾸리꾸리리 작성시간 26.06.11 진짜 맞음 나도3억되고 순식간에 확늘었어
-
작성자빵버터 작성시간 26.06.11 영끌 2억 넘게있는데 이게 보증금 적금 주식 코인 뭐뭐 다 나눠져있으니까 잘 모르겠어.. ㅜㅜ 집에 묶인 돈 빼고 3억이 있어야한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