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트라이앵글 <Love is> 멜론 핫백 38위 / 최성곤 <니가 좋아> 54위

작성자완두콩스프|작성시간26.06.11|조회수10,796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5069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11 트리이앵글은 듀스느낌나고 최성곤은 킹받아
  • 작성자오츠카 | 작성시간 26.06.11 난 솔짓히 2집이 더 좋음..
  • 답댓글 작성자쉬웠음 청년 | 작성시간 26.06.11 나도ㅋㅋㅋㅋㅋ
  • 작성자행운이 온다 | 작성시간 26.06.11 뭐야 최성곤 노래 왤케 좋앜ㅋㅋㅋ 후크만 좋을줄 알았는데
  • 작성자혼자잘살아보자고 | 작성시간 26.06.11 지금도 듣고있어~~~ 왜이리왜이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