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트라이앵글 <Love is> 멜론 핫백 38위 / 최성곤 <니가 좋아> 54위 작성자완두콩스프|작성시간26.06.11|조회수10,796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5069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11 트리이앵글은 듀스느낌나고 최성곤은 킹받아 작성자오츠카 | 작성시간 26.06.11 난 솔짓히 2집이 더 좋음.. 답댓글 작성자쉬웠음 청년 | 작성시간 26.06.11 나도ㅋㅋㅋㅋㅋ 작성자행운이 온다 | 작성시간 26.06.11 뭐야 최성곤 노래 왤케 좋앜ㅋㅋㅋ 후크만 좋을줄 알았는데 작성자혼자잘살아보자고 | 작성시간 26.06.11 지금도 듣고있어~~~ 왜이리왜이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