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쿠리밈작성시간26.06.11
아무나 애낳게하면 안되고 애 낳을람 부모교육 이수라도 하고 낳게했으면 좋겠다니까 저런애들중에 부모 괜찮은 집은 진짜 1% 대부분 부모도 저꼬라지라 애도 저모양 저꼴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아무나 결혼만하면 애 낳고 자기가 부모 될 준비가 안된인간인지도 모르고 키우니 개판나는거라봄
작성자지겨워라작성시간26.06.11
자식을 사랑해서 사람 만드셨네 저게 자식을 사랑하는거임. 본인의 정상성 증명을 위해 남편아내 자식 몇명의 키링 가족이 아니라. 가족을 보여주기로 만드냐? 또 그 증명하고 싶어하던 정상성 역시 본인의 작디 작은 환경에서의 편협한 시각일 뿐; 다른 나라나 집단에서는 관심도 없는 정상성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