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8시간동안 푸파했네요 #잠실먹건적의난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버몬트대공이왔소 작성시간26.06.11 푸파를 왜 시위와서 하냐고... 폭식하는 시위 살다살다 처음봄
  • 답댓글 작성자 버몬트대공이왔소 작성시간26.06.11 아 예전에 일베가 세월호 단식시위앞에서 폭식시위한번 했었지...ㅅㅂ
  • 작성자 감자다다 작성시간26.06.11 아 웃기다 ㅋㅋ뭐하노 ㄹㅇ
  •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1 좀 불쌍함 진짜 불쌍하다는게 아니라 왜 저렇게 됐을까 생각하면 불쌍함 학교 때부터 친구도 없고 집에서도 무시당하고 물론 저런 사상때문에 벌어진 현상이겠지만.. 사회생활도 안하고 집에서 키보드만 두드리면서 저런 인간들 끼리 모여서 의견을 공유하고 키득거렸는데 현실에서는 저런 사람을 못 만나고 모두에게 무시당하고 욕먹고 살았을텐데 현실 세상에서 저런 인간들끼리 처음으로 자기들이 느끼기에 다수가 모이고 만나서 서로 자신을 틀리지 않았었다고 자기가 옳았던게 맞았다고 생각할거잖아? 그리고 지금까지 사회에 도태돼서 하지 못했던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일상적으로 하던 사교 활동같은걸 하고 처음으로 소속감을 느끼고 앞으로도 평생 저 생각을 가지고 살겠지? 어휴;;;;;칵퉷
  • 작성자 jggmgfc 작성시간26.06.11 지난 윤석열 퇴진 시위가 부러웠나보다... 진짜 찐따새끼들 일해라 일
  • 작성자 망태기해 작성시간26.06.11 진짜 친구없나봐 신났네
  • 작성자 돈을 받는 닭꼬치 트럭 작성시간26.06.11 한강 피크닉 이런게 얼마나 부러웠겠어..ㅋ
  • 작성자 치ㅇ와아 작성시간26.06.11 손동작 뭐야??? 첨봐..
  •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11 부러웠나봐..
  • 작성자 납복 작성시간26.06.11 진짜인듯.. 아무리생각해도 본인이 어딘가에 소속되고 싶어서 발악하는 듯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