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1 좀 불쌍함 진짜 불쌍하다는게 아니라 왜 저렇게 됐을까 생각하면 불쌍함 학교 때부터 친구도 없고 집에서도 무시당하고 물론 저런 사상때문에 벌어진 현상이겠지만.. 사회생활도 안하고 집에서 키보드만 두드리면서 저런 인간들 끼리 모여서 의견을 공유하고 키득거렸는데 현실에서는 저런 사람을 못 만나고 모두에게 무시당하고 욕먹고 살았을텐데 현실 세상에서 저런 인간들끼리 처음으로 자기들이 느끼기에 다수가 모이고 만나서 서로 자신을 틀리지 않았었다고 자기가 옳았던게 맞았다고 생각할거잖아? 그리고 지금까지 사회에 도태돼서 하지 못했던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일상적으로 하던 사교 활동같은걸 하고 처음으로 소속감을 느끼고 앞으로도 평생 저 생각을 가지고 살겠지? 어휴;;;;;칵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