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호환마마보다 무섭다는 🍉수박 선물🎁

작성자임태현|작성시간26.06.11|조회수6,652 목록 댓글 33

출처 : 여성시대 박 효 신
아 ㅅㅂ 존나 열심히 썼는데 날라감 ㅡㅡ

한가로운 월요일 직숲에 올라온 수박 글 하나를 발견함
직숲에 수박으로 검색을 해봄...



올해 첫 수박 시작을 알린 직시

댓글에.. 벌써부터 떨기 시작하는 직시들 ㄷㄷㄷ
ㅑ수박말고스벅
ㅑ은안되나요


같은날 첫 수박을 알리는 다른 직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누가 사온거냐고 ㅋㅋㅋㅋㅋㅋ 짜증난다는 말 ㅠㅠ

아 ㅡㅡ 수박 누가 사오라해 머머리 부장님이지ㅡㅡ

한 발 늦은 첫 수박 직시

감자칼로 자르는거 보면 10명 달라 붙어서 서로 한다고 할듯ㅋㅋㅋ



방토도 좋은데 빈손으로 오시라구요.

ㅋㅋㅋㅋㅋ수박선물=개새끼 되어벌임ㅠㅠ
사오지마세요ㅠㅠㅠ



가만안두겠다고요 아.시.겠.어.요.?



글 작성일이 5월 14일인데.... 수박을 세통이나 사오면
어쩌자는거야...?
그와중에 수박빌런들이랰ㅋㅋㅋㅋㅋ



직숲에서만 보던 수박이....!!!
내 눈 앞에!!!! 더헉!!!!





작년여름 수박이 한 짓...

악마의 열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름도 존나 악마의열매 같음ㅋㅋㅋㅋㅋㅋ


수박(이)가 수박코패스 라는 별명을 획득 하였습니다.
별명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존나 살벌한데 댓글 ㅠㅠㅠㅠ
어떤 호로잡놈이 ㅜㅜㅜ사오ㅓㅆ녴ㅋㅋㅋㅋ


수박 시발새끼

수박새끼는 비싸지도 않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




갑분 수박 빨리먹깈ㅋㅋㅋㅋㅋ

다른 직시들 수박 욕할때 이 직시는 빨리 먹기 대회 ㅋㅋㅋㅋㅋㅋㅋㅋ 2등ㅋㅋㅋㅋㅋ 이건 왜 하는데ㅜㅜ





두번 말 안한다. 사. 오.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오지말란 여시들 존많문임 ㅠ
ㅋㅋㅋㅋㅋ

ㅑ수박금지령
ㅑ도되나요ㅠ

수박 주스 신박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 말고 스벅 사오라고ㅠㅠㅠㅠ


수박 안써는 꿀팁 ㅠㅠㅠ 알려주세요ㅜㅜㅜ




이건 저번에 메바여 진출한 여시인데

꿀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저렇게 해서 우리 수박 썰지말자!



정성스런 수박 선물 상자^_^ 🍉🎁

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센스 없다고ㅠㅠ 정말 ㅠㅠ



이와중에 쥬씨 알바였던 직시

박수쳐!!!!!!!!~!!!!
옆부서 김부장: 여기 수박을 그렇게 잘 자르는 신입이 있다며?!
우리 부서것도 잘라줘바바~



수박 5통이나 사오면 인성이 보인다..!

허락 댓 달다갘ㅋㅋㅋㅋㅋㅋ또 조우해벌임;;;




문제시 사무실 수박 선물 들어오면 주스 만들어버림
재미없으면 빠르게 말해주세요 삭제해벌이겠슴다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행다따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1 나돜ㅋㄱㄱ 수박 사랑해 껍질 안고갈수있음
  • 작성자장센치 | 작성시간 26.06.11 보험회사 다녀서 원수사 지점장들이 6월부터 매일 수박 2통씩 들고 왔던거 생각나네...........
  • 작성자팡팡콩팡퐁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수박주스를 사줘
  • 작성자이번주비빔밥 | 작성시간 26.06.11 우리 수박4월부터들어왔어….수박 출고?왜점점 빨라지나요
    수박자르라할거면 식칼이나 사주던지 뭔 과도로 썰으라고
  •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11 수박 왜 사와 진짜 죽여버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