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LG TWINS 랑 콜라보한 로지텍

작성자이건내꺼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6,527 목록 댓글 14

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

출처 : https://x.com/t_WIN_s31/status/20646992107638294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모나레모니래모나 | 작성시간 26.06.11 아 귀여운데...? 가격 얼마려나
  • 작성자TOSS | 작성시간 26.06.11 사야겠다 이건 산다 이걸 사려고 내가 여태까지 다이소 키보드를 쓰고있었나봐
  • 작성자마루는강아지 | 작성시간 26.06.11 헐 붕럽다
  •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11 우와
  • 작성자바보만두모임 | 작성시간 26.06.14 키캡키링 내달랬잖아.... 누가 키보드를 통째로 만들어주랬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