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죽음으로 직결되는 SNS 인증샷

작성자흥미돋는글|작성시간26.06.11|조회수12,039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www.fmkorea.com/9938612173

 

 

 

 

암살 순간.

 

 

https://www.theguardian.com/world/2026/jun/10/car-bomb-kills-senior-russian-military-official-near-moscow

 

가디언 보도까지 나서 사실상 저 대령이 표적인거 확정인듯.

그런데 저 대령이 해당 차량에 타고있는건 어떻게 알고 폭탄을 설치했을까? 라는 의문이 드는데..

아들이 큰 일을 해냈네요

 

 

 

https://x.com/kvistp/status/2064444533870366828?s=20

 

 

아들새끼가 인증샷 올리면서 차량 번호판도 안가리고 그대로 올림..

 

 

<중략>

https://webcafe.bg/international/v-moskva-vzriviha-ruski-general-otgovaryal-za-snabdyavaneto-s-raketi.html

 

제가 알기로는 대령으로 알고 있는데 일부 언론은 중장으로 보도중.

최소한 오피셜로 확인된 22년 기준은 대령. 그 이후 승진 이력은 확인못해서 가디언 보도 기준인 대령으로 표기.

여기서도 언급되는 차량번호 U028ER750..

아들새끼가 SNS에 차량번호 그대로 올리니 폭탄만 설치하면 되는거 ㄷㄷ

이미 주소는 우크라이나판 데스노트인 사형집행인 사이트에 오픈되어있고..

 

https://russian-torturers.org/en/profile/1754

 

주소도 알고 있는데 SNS에 차량 번호가 올라왔다고? ㅇㅋ 폭탄 설치하러 갈께 ㅋㅋ

이꼴이네 ㄷㄷ.. 전쟁중인 나라에서 SNS에 인증샷 올리면 죽여달라는 요청인듯..

 

우크라이나 정보국이 공식적으로 발표한건 아닌 저 인증샷을 본 언론들 추측성 기사를 토대로한 글인점 참조

(우크라이나 첩보기관이 아닌 다른 범인이 있을 가능성도..?)

 

우크라이나는 이번 암살에 대해 일절 언급 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르야르야르 | 작성시간 26.06.11 아들이 아들짓했네
  • 작성자sixtostart | 작성시간 26.06.11 자적자네요; 우리나라도 장군인가 군고위급 인사 아들이 디씨에 군부대 위치 올린 적 있지 않아? 그래서 난리났었잖아. 아들이 문제네;
  • 작성자마트료세카 | 작성시간 26.06.11 아들...
  • 작성자You look so cuddly like that | 작성시간 26.06.11 아들은 어떻게해서든 부모를 죽이는구나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11 아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