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엄청 마이너하지만 먹는 사람은 꾸준히 먹는 라면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6,639 목록 댓글 26

출처: 여성시대 (녹킨차)

 

오뚜기 김치라면

특유의 신맛과 칼칼함이 진짜 중독성 엄청 남

 

계란 절대 넣으면 안 되고

약간 짜게 끓여야존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윔로 | 작성시간 26.06.11 이거 국물 맛있어 김치맛 좋아하면 맛있을거임ㅋㅋ 그리고 가격대 저렴ㅋㅋㅋ
  • 작성자내일은월요일 | 작성시간 26.06.11 깔끔햌ㅋㅋ
  • 작성자맵새 | 작성시간 26.06.13 콩나물이랑 김치넣고 먹어봐 마지막에 식초두방울 크으
  • 작성자치과가기실어잉 | 작성시간 26.06.26 진짜개맛있어
  • 작성자삥삥이라부르지도말어 | 작성시간 26.06.27 new 이 글 보고 처음 사먹어 봣는데 존내 맛있다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