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음방 무대로 보면 더 황당하다는 박재범&롱샷 무대 구성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1|조회수20,790 목록 댓글 6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556614


핫게간 글에서 시발점이 된 박재범과 롱샷 합동 앨범인 믹테2는 1주 음방 돌았고 음방마다 다 다른 곡으로 무대했음

박재범과 팬들은 롱샷을위해 음방을 잘 안하던 박재범이 무리했다고 얘기하지만 무대를 보면,





인기가요


멤버들이 노래부르다 무대소품인 쇼파를 치우자 박재범이 등장하고

마지막엔 센터에서 박재범과 함께 춤추다가 멤버들이 빠지고 박재범 혼자 엔딩요정






엠카


박재범이 인트로 시작. 멤버들이 한명씩 나와서 자기 파트 부르고 빠짐

그동안 무대에 처음부터 끝까지 센터로 서있는건 박재범 혼자뿐

마지막 파트도 박재범 랩 파트로 끝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센터는 박재범






음악중심


멤버들로만 무대를 시작하나 중간에 비트가 바뀌면서 박재범이 나오고 박재범 센터로 엔딩





뮤직뱅크



역시나 시작과 끝의 센터는 박재범

엔딩요정도 박재범만 윙크하는걸로 원샷받음



롱샷 팬들이 이번 믹테는 박재범의 들러리로 이용된거같다고 화내는게 이해가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그리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베르나르베르베르(블루베리계열) | 작성시간 26.06.11 뮤뱅은 머리에 빨간안경에 할 수 있는건 다했네
  • 작성자Be our Guest | 작성시간 26.06.13 왜저러지 비같아
  • 작성자Valancy Stirling | 작성시간 26.06.13 박진영 비가 하던걸 박재범도 할줄은 몰랐네ㅋㅋㅋ희한하네 jyp출신들
  • 작성자미안해 걱정마 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14 대표같은 이미지인데 일개 사원한테 저러는거 너무 권력 남용같아 엄청나게 보기 좋지 않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