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네일아트 안 하는 익들아 이유가 뭐야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11|조회수20,153 목록 댓글 57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마나귀엽게요 | 작성시간 26.06.12 했을때 당장은 이쁜데 며칠 지나면 개갑갑하고 손톱 얇아져서 싫어..
  • 작성자콴찰레 | 작성시간 26.06.12 네일바르면 손톱 사이드가 말려서 살 파고드는 거같은 느낌남 내성손톱되는거같음
  • 작성자이길여 | 작성시간 26.06.12 돈들고 몸에도 안좋고 응급실 같은 위험 상황에서 리스크 관리도 안됨
  • 작성자목말라사 | 작성시간 26.06.12 제거도 돈주고 시간내서 해야하는게 별로
  • 작성자NUGU 캔들 | 작성시간 26.06.12 안 예쁘고 일회성이라 돈 아까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