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마나귀엽게요 작성시간 26.06.12 했을때 당장은 이쁜데 며칠 지나면 개갑갑하고 손톱 얇아져서 싫어..
-
작성자콴찰레 작성시간 26.06.12 네일바르면 손톱 사이드가 말려서 살 파고드는 거같은 느낌남 내성손톱되는거같음
-
작성자이길여 작성시간 26.06.12 돈들고 몸에도 안좋고 응급실 같은 위험 상황에서 리스크 관리도 안됨
-
작성자목말라사 작성시간 26.06.12 제거도 돈주고 시간내서 해야하는게 별로
-
작성자NUGU 캔들 작성시간 26.06.12 안 예쁘고 일회성이라 돈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