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은 내가 못 쓰는 돈"…30대 여성, 최연소 유산기부자 됐다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4제발요 작성시간26.06.11 멋있으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센치 작성시간26.06.11 와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리윤바디로션좋음 작성시간26.06.11 와 진짜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 좋아하~너무 조하아~~ 작성시간26.06.11 와.... 이런 생각도 할 수 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1 맞네..나도 비혼이고 동생도 결혼 안할거같은데 사실상 죽어서 물려줄 사람 없고 이것도 방법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바의랑사 작성시간26.06.11 대단하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사진봐 작성시간26.06.11 멋있다... 난 그냥 죽으면 끝이니까 사망보험금은 다 빼주세요 이랫는데 이런방법이 있는지 몰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데고 작성시간26.06.11 대단하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덕후 작성시간26.06.11 와 유산기부 시스템 넘 좋다! 사망보험금이랑 퇴직금 다 내 뜻대로 사용하려면 유산기부도 한 방법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팬케이크 작성시간26.06.11 나도 외동이라 유산기부 가끔씩 생각해보곤 했었는데 이런 방법이 있구나 진짜 대단하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납복 작성시간26.06.11 그러네 나 어차피 물려줄데도 없는데... 그러네... 저렇게가ㅜ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루꾸막또 작성시간26.06.11 나도 생각은 해봤는데 어차피 물려줄 사람 없을거라 사망보험금 거의 최소여서.. 그래도 나중에 기부로 돌려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해져라~ 작성시간26.06.11 와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장풍자 작성시간26.06.11 우와 멋있다 나도 생각해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