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로 4600% 수익률 40대 女 “비결? 그냥 안 팔았다”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펩시피치맛 작성시간26.06.11 가만 놔뚜는게 진짜 쉬운게 아님..걍 아예 지우고 안봐야돼 없는돈이라 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283운행시작합니다 작성시간26.06.11 그 회사에대한 믿음이 있어야 되나보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1 근데 진짜 참아봐ㅜ 나 마80 개쓰레기 잡주 1달러되서 그냥 다 정리하자 했는데 그리고나서 지금 9달러 됐어 시발 존나 열받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11 해보니까 안 파는 게 쉬운게 아님 진짜 대단한 분이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둡둡두둡두두 작성시간26.06.11 나도 엔비 수익률 900퍼인데 걍 냅뒀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라스지오 작성시간26.06.11 나도 안파니까 지금 1000퍼 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3 안판것보다 어떻게 회사를 선택햇던건지가 대단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