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자들 동성친구 도와주는 것도 적당히하는 거 추천하는 달글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재즈감귤 작성시간26.06.11 맞아맞아 하지만 그래도 이왕 돕는거 남자보단 여자를 도울래
  • 답댓글 작성자 힙내보자고 작성시간26.06.11 22 원래 다수한텐 잘 안도와주는편이라
  • 작성자 경기북부대공 작성시간26.06.11 적당히 라기보다는 같은 말 일 수도 있지만 현명하게 했으면 좋겠음
  • 작성자 살어리랏다다 작성시간26.06.11 맞아... 물론 안그러는 친구도 있지 근데 기혼되면 100명중 95명쯤은 꼭 그럼
  • 작성자 베이컨치즈새느위치 작성시간26.06.11 ㄹㅇ살면서 뼈저리게 느낌 인간이란 내 생각보다 이기적인 존재더라 스스로 이타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본인 같은 인간들 흔치 않아... 기브 앤 테이크 절대 안돼
  • 답댓글 작성자 베이컨치즈새느위치 작성시간26.06.11 내가 백을 해줬으니 백을 달라라는 기브앤테이크가 아니라 백은 내가 해주고 싶어서 해주지만 인간된 도리로 일만 해라라는 최소한의 정신승리조차 무너진 적이 한두번이 아님ㅠ
  • 답댓글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26.06.11 22 기브앤테이크는 바라지도 않아도 최소한 사람 도리는 해야지 ㅋㅋㅋ
    몇년간 그사람을 보고 나도 어렵게 도와준거였는데 그냥 나몰라라 하는 모습 보고 실망한게 한두번이 아님
  • 답댓글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나도 이기적인 사람 많다 느꼈어 진짜 어떻게 저렇게 본인 생각만 할 수 있지 생각한 사람이 한둘이 아님 물론 착한 사람도 세상에많은데 이기적인 사람도 너무많아
  • 작성자 이효리! 작성시간26.06.11 헐 맞아ㅠㅠㅠㅠ
  •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남자는 당연히 안 도와주고 여자친구들 적당히 도와준건 진짜 ㄱㅊ았는데 발벗고 나서서 도와줬을때 그리고 본인도 도와달라해서 도와준거였음 진짜.. 팽 당해보면 그 돈으로 여행갈걸 생각 많이들어 여행은 추억이라도 쌓이지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극한잡 작성시간26.06.11 나이들수록 느끼는건 온전한 내편은 엄마뿐이야
  • 답댓글 작성자 니가 좋아하~너무 조하아~~ 작성시간26.06.11 22
  • 답댓글 작성자 hmhs 작성시간26.06.11 가족 중에서도 엄마뿐이여ㅠ
  • 작성자 문더투 작성시간26.06.11 ㅁㅈ 친구 결혼하고 확 느꼈는데 난 친구니까 챙겨주고 계속 만나고 했지만 어차피 걘 가족우선이고 점점 본인 일탈하고싶을때 만나는 사람정도만 된 느낌이라 나도 걍 적당히 사회생활하는느낌이로만 만남...
  • 작성자 킬링아담 작성시간26.06.11 세상엔 의리 있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
  • 작성자 낙곱새를샀는데곱창이안와 작성시간26.06.11 나 완전 여자편이고 여자편만 들었는데 남자인 친구들이 오히려 자기회사 이직제안을 하거나 뭔가 도움을 줬을때 되돌려주려고 할때가 있더라 그래서 그냥 좋은 사람은 곁에 두고 거리둘 사람은 거리를 두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
  • 작성자 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26.06.11 완전 여자편만 들었는데너무너무 후회되고 지금 되게 안좋을때인데 내 얘기 들어준 사람 의외로 남자였고 의외로 나한테 징징거린다 한 사람 여자였음 그냥 그때그때 괜찮은 사람들이나 상대할거고 의리를 저버린 대가는 언젠가 어떤식으로든 값을 치르겠지 이젠 실질적으로든 정서적으로든 나만 생각하려고 노력하려고 그래야 좀 공평해지더라 미비혼기혼도 상황따라 마찬가지고 오히려 좀 한번 이렇게 당하니까 안도와주고싶어질것 같아 팀플이 ㅈㄴ 안됨
  • 작성자 일탈부앙이 작성시간26.06.11 진심 완전한 내편 가족 밖에없음 친구한테 적당히 거리감두면서 지내야함
  • 작성자 행복해져라~ 작성시간26.06.11 진짜 내편은 나랑 가족 밖에 없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