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작성시간26.06.11
완전 여자편만 들었는데너무너무 후회되고 지금 되게 안좋을때인데 내 얘기 들어준 사람 의외로 남자였고 의외로 나한테 징징거린다 한 사람 여자였음 그냥 그때그때 괜찮은 사람들이나 상대할거고 의리를 저버린 대가는 언젠가 어떤식으로든 값을 치르겠지 이젠 실질적으로든 정서적으로든 나만 생각하려고 노력하려고 그래야 좀 공평해지더라 미비혼기혼도 상황따라 마찬가지고 오히려 좀 한번 이렇게 당하니까 안도와주고싶어질것 같아 팀플이 ㅈ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