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 만 월 작성시간 26.06.11 런닝머신이 뭐야 제트기 타고 날아가고 있어.. 에휴 ㅠㅠ
-
작성자인텔코어i5 작성시간 26.06.11 근데 이 뒤에 “해야죠 어른이니까”까지 완성임ㅎㅎ
-
작성자에그랩 작성시간 26.06.11 다같이 한 1년만 멈추고 게으르게 살면 안될까..🥹
-
작성자타치바나 에리 작성시간 26.06.11 맞아 ㅠㅠ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공감이다
-
작성자국장풍자 작성시간 26.06.11 행복 별거 없다 거기 누워서 책 보는 것 하나도 행복의 일종이지 하루하루 현재에 충실하면서 살면 행복 되게 자주 느낄 수 있다 생각함 자꾸 미래를 생각하고 사니까 다른 부가적인 것들이 행복을 볼 수 없게 눈을 가리게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