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다큐3일] 더 성공해야 하고 더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거 같아서....jpg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5,810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1229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 만 월 | 작성시간 26.06.11 런닝머신이 뭐야 제트기 타고 날아가고 있어.. 에휴 ㅠㅠ
  • 작성자인텔코어i5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이 뒤에 “해야죠 어른이니까”까지 완성임ㅎㅎ
  • 작성자에그랩 | 작성시간 26.06.11 다같이 한 1년만 멈추고 게으르게 살면 안될까..🥹
  • 작성자타치바나 에리 | 작성시간 26.06.11 맞아 ㅠㅠ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공감이다
  • 작성자국장풍자 | 작성시간 26.06.11 행복 별거 없다 거기 누워서 책 보는 것 하나도 행복의 일종이지 하루하루 현재에 충실하면서 살면 행복 되게 자주 느낄 수 있다 생각함 자꾸 미래를 생각하고 사니까 다른 부가적인 것들이 행복을 볼 수 없게 눈을 가리게 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