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영화) 난리난 <토이 스토리 5> 해외 첫 반응 모음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11|조회수29,855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영화의 메인주인공은 제시인가 보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랑부랑 | 작성시간 26.06.11 미친 너무 기대돼 작성자마이윈터카 | 작성시간 26.06.11 오ㅠ4보다 평 좋다 작성자The Evil Queen | 작성시간 26.06.11 기대된다 작성자죠르륵디 | 작성시간 26.06.11 난 4도 나쁘지않았는데 제시얘기라면 보러가야지ㅠㅠㅠ 작성자A Star Is Born | 작성시간 26.06.11 꼭 봐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