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이 악플남기는 사람한테 하고싶은 말 작성자후라이2|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삼진에바세요 작성시간26.06.11 그렇게 하고 싶으시다면 하셔도 돼요가 존나 긁힘 포인트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젱이두리안 작성시간26.06.11 애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멋젱이두리안 작성시간26.06.11 근데 ㅈㄴ 신기하긴 함 왜 그렇게까지 관심이 많지..? 내가 연예인이어도 신기할듯 잠실시위 보는느낌 (직업이없나?) 정육점 고기도 그렇게 나노단위로는 안보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철식 작성시간26.06.11 ㄹㅇ 나도 싫어하는 연예인 많은데 그걸 굳이굳이 타이핑해서 쓰는게 이해안됨… 그 말이 그사람한테 닿을까..? 걍 그 댓글을 보는 다른 사람들만 기분나빠지겠지.. 닿는다고 한들 거기서 내가 얻을게 뭐가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소카 작성시간26.06.11 말잘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주만버터 작성시간26.06.11 맞말 뭐 생각정돈 들 수 있겠지 근데 굳이 그걸 댓글까지 남기는 심리는 뭘까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ku 작성시간26.06.11 자게에 제발 이거 공지됐으면 좋겟넼ㅋ;;ㅈㄴ필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말이국수8500원 작성시간26.06.11 ㄹㅇ 할짓들이 없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rado 작성시간26.06.11 맞말 아니 생각이야 그 순간에는 들 수 있지 근데 그걸 밖으로 꺼내는게 ㅈㄴ신기함 허벅지둘레 이딴 소리 하려고 시간 쓰는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지리 작성시간26.06.11 ㅇㅈㅋㅋㅋ 싫으면 걍 혼자 싫어해~ 왤케 글로 못써서 안달이냐 이 악플러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삥 작성시간26.06.11 똑부러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을피하는방방 작성시간26.06.11 진짜 ㅋㅋㅋㅋㅋㅋ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큰돼지국밥당면추가 작성시간26.06.11 그니까 진심 안귀찮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슝피슝 작성시간26.06.11 맞말 악플러들 개긁힐듯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