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계고] 진선규가 주식 안하는 이유...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알아서 하께 작성시간26.06.11 와 난 그런거 제대로 읽지도 않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일 행복한 사람 작성시간26.06.11 그건 남일이라 생각하고 투자를 하다가 콱 물리게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많이벌게해줘잉 작성시간26.06.11 와 나도 저런말보면 설마나겠어? 이러고 신경안썼는데 치과에서 사랑니 뺄때 서명하자나 뭐 0.00몇분의1로 드물게 부작용이 생길수 있다 이러는데 치과에서도 그런일 잘없어요~ 이랬는데 설마나겠어? 이랬는데 혓바닥 절반이 1년동안 마비옴ㅋㅋㅋㅋ ㅠㅠ 그다음부턴 아 저게나구나..! 이런생각많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차타로버블 작성시간26.06.11 네???혓바닥 절반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대에내장많이 작성시간26.06.11 극악의 확률이긴해 치과마취 신경 잘못 건드리는 거 ㅠ 치과의사 한명당 평생 진료하면서 한명 있을까말까한.. 사람마다 신경위치가 조금씩 달라서 명의여도 어쩔 수 없는 상황.. 그래도 지금은 회복돼서 다행이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볼살 작성시간26.06.11 연예인은 최소 천에서 억단위로 돈이 들어오니 저축만 해도 괜찮을듯...요즘들어 주식이든 뭐든 돈이 꾸준히 들어오는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이 듬 그래서 사람들이 결국 건물을 사세 세를 놓는건가 싶기도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닐라라떼연하게 작성시간26.06.11 근데 난 내가 연예인이면 주식같은거 안할거같음ㅋㅋㅋ쿠ㅜㅜ 들어오는돈이 장난아닌데 나같아도 적예금만 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키봄키훙키 작성시간26.06.11 99퍼센트여도 일퍼센트가 나이면 백퍼센트이긴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