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영화) 난리난 <토이 스토리 5> 해외 첫 반응 모음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작성시간26.06.11|조회수12,822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영화의 메인주인공은 제시인가 보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렌체돌주먹 | 작성시간 26.06.11 또 울러가야지...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1 17일? 뒤졋다 아 예매 안떳네아직 ㅠ 작성자햄뿡의 | 작성시간 26.06.11 토이스토리 앞에꺼 다 안봤는데 이거만봐도 내용 이해 가능할까? 작성자에버하임 | 작성시간 26.06.11 나 포키 진짜 싫어하는데 얘 비중 크려나 작성자ㄱH한녀 | 작성시간 26.06.11 오 장난감물려주고 거의완벽하게끝나지않앗어? 아직듀 대성공이띿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