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작성시간 26.06.11 유치원비 저렇게 비싸?? 생각보다 많이 낸다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 26.06.11 미친... 진짜 따로 빠지는 구멍도 없는데..ㅠㅠ
-
작성자불장인데물장이야 작성시간 26.06.12 사실 그정도로 벌면 가족끼리 따로벌면 2인도 안되는돈임... 그걸로 4명생활하긴 어렵긴할듯
-
작성자antifreeze 작성시간 26.06.12 어차피고생하면 자식들이커서 노후에 용돈도주고 병원비내주고하잖아 쌤쌤이라생각함
-
작성자문해원 작성시간 26.06.12 요즘 사교육이 진짜 찐이래 나 어릴때도그랬지만 지금은 걍 미쳤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