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4인 가족 생활비 공개합니다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1|조회수57,927 목록 댓글 7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702631





남편 월급 460수준이면 연봉 7천정도 될듯

못버는것도 아니고 많이 쓰는것도 아닌데 빠듯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 작성시간 26.06.11 유치원비 저렇게 비싸?? 생각보다 많이 낸다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11 미친... 진짜 따로 빠지는 구멍도 없는데..ㅠㅠ
  • 작성자불장인데물장이야 | 작성시간 26.06.12 사실 그정도로 벌면 가족끼리 따로벌면 2인도 안되는돈임... 그걸로 4명생활하긴 어렵긴할듯
  • 작성자antifreeze | 작성시간 26.06.12 어차피고생하면 자식들이커서 노후에 용돈도주고 병원비내주고하잖아 쌤쌤이라생각함
  • 작성자문해원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사교육이 진짜 찐이래 나 어릴때도그랬지만 지금은 걍 미쳤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