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산균은 몸에 좋지만 왜 좋은지 인류는 아직 잘 모른다

작성자너너뉘기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파이팅해야지요 작성시간26.06.11 윌 가루형 효과 잘 보고있는데 사실은 아니였던거야? 위장썩어서 입냄새 나는지경까지왔는데 효과좋았는데 가루라그런지 입안도 정화? 시키고
  • 답댓글 작성자 햄스터뷰랄 작성시간26.06.11 아냐아냐 잘맞는 사람도 있나봐 내주변 변비들은 가루형으로는 택도 없더라고 정말 돌덩이응가다 염소똥이다 하는 여시들에게만 캡슐형 추천!
  • 작성자 돌파리 작성시간26.06.11 난 가루형도 좋은데 왜냐면 섭취할 때 구강에도 닿아서 도움을 줄 것 같음 ㅎㅎㅎ
  • 작성자 홍석천의머리끈 작성시간26.06.11 유산균먹고올개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