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엥 아니 극우들 일루미나티가 잠실에서 인신공양? 한다고 생각하나봄

작성자굥썩열|작성시간26.06.11|조회수20,515 목록 댓글 258

제약회사 행사땜에 저거 설치한거라는디
자기들끼리 눈알 하나에 꽂혀있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스파밟으실수수수수수퍼no밟 | 작성시간 26.06.11 진짜 행사 하는거 캡쳐해서 사이비라서 죄를 씻으려고한다..이런거도 만들더라.. 진짜..참ㅋㅋㅋㅋㅋ 황당해서 말이안나와… 말도 통해야 싸움을하지
  • 작성자외긇어새요ᐲᗨ | 작성시간 26.06.12 거짓말... 죠갚 갈배들 실사화잖아 ㅅㅂ;;
  • 작성자로스카라베오 | 작성시간 26.06.12 존나 죠캅갈배냐고....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 내가 저 븅딱들하고 같은 땅에서 같은 복지를 누리며 같은 공기를 맡으면 살고있다는거지.........?
  • 작성자갈리갈리 | 작성시간 26.06.12 어머..... 심각하다...... 왜 저런거 언론에서 안내보내 왜 망신 안시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