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늘 잠실 시위대에 대한 입장이 바뀐 체육회 직원들.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1|조회수13,155 목록 댓글 61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체육협회들이 현재 겪고있는 상황은 아래글 보면 되고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7326?svc=cafeapp







어제자 대한체육회 직원들 입장
"물리적인 방식으로 진입하는 걸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오늘 시위대에게 좋게좋게 말로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는데






제정신 아닌 애들이 말을 들어줄리가...
체육단체 직원들도 좌파다 ㅇㅈㄹ하고 깽판침








결국 직원들도 공권력 투입을 바라는 입장으로 바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룽진 | 작성시간 26.06.11 가산세랑 업무방해로 다 고소해서 받아내야함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 작성시간 26.06.11 말이 통하는 놈들이면 저러고있겠나
  • 작성자씨름부넘버원 | 작성시간 26.06.11 시위를
    존중..
  • 작성자저요저요제발저요 | 작성시간 26.06.12 고소를 햐
  • 작성자텀블러사면물많이마시려나 | 작성시간 26.06.12 체육계 극우 많지 않나 뭐라할지 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